Loading
2015. 3. 30. 10:37 - Soo Lee

20150330 구근 파종.

저는 꽃을 좋아합니다.


처음에 꽃 심을꺼니까 땅을 내놔라! 하니

돌아오는 질문이 먹을수 있는거냐고 ㅋㅋㅋㅋ


아니야!! 내가 키워서 볼꺼야 크항!!!!


주말에 양재동 꽃시장을 가니 곧 식목일이라그런지

다양한 꽃들과 모종들이.. 우와앙...


그동안 키워보고 싶었던 글라디올런스와 카라의 구근을 사왔습니다.



처음에 크기보고 허걹 했습니다.

인터넷으로 파는것은 저거 절반도 안되는거 한개에 2500원씩하거든요.

근데 저건 2000원~~ 다섯알 사왔습니다. 역시 시장이 짱이에요^^




요건 카라구근입니다.

인터넷으로 사기도 어렵지만 저렇게 큰것 사기는 더더욱 어려운데 완전 득템!!!!

저는 카라는 겨울 구근으로 알고 있는데 봄에 심어도 된다고 하시니 한번 믿어보고 샀습니다.


잘 자라줘야할텐데요^^


벌써부터 꽃필날이 기대됩니다.